용평리조트

사계절 종합휴양지로 유명한 한국의 알프스.
용평리조트는 국내최초이자 최고수준의 스키장을 비롯해 골프장, 수영장, 국제수준의 호텔과 숙박시설등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있다.

알펜시아리조트

인간의 건강에 가장 이상적인 고도 해발 700m의 대관령. 도시와 리조트 간 가장 이상적인 2시간 거리에 위치한 국내 최대 최고 최상의 리조트이다.

선자령

선자령은 대표적인 눈꽃 트레킹 명소다. 대관령에서 이어진 산길이 부드럽고 평탄한데다 적설량이 풍부하기 때문. 그러나 선자령 트레킹의 진정한 묘미는 가을이다. 높고 푸른 창공 아래, 하늘만큼 넓은 삼양목장의 초원이 펼쳐져 그림 같은 풍경을 연출한다.

해발 1,000m가 넘는 산길이지만 오르막과 내리막이 심하지 않아 거의 평지를 걷는 것처럼 편안하게 오갈 수 있는 것도 매력이다.

오대산 국립공원

백두대간의 중추이자 남한강의 발원지기도한 오대산은 비로봉을 주봉으로 호령봉, 상왕봉, 두루봉, 동대산의 다섯봉우리가 연꽃무늬를 만들고있어 오대산이라 불린다. 수려한 산세와 계절에 따라 아름답게 변하는 풍경이 절정을 이루며 세조대왕과 문수동자와의 전설적인 일화가 서려있는 명산으로 석가모니 진신사리가 봉인되어있고 강원도내 국보문화재8점 중 4점이 이곳 오대산에 소장되어있다.

대관령 하늘목장

트랙터마차, 승마 등 즐거운 목장체험부터 아기자기한 목장의 모습과 하늘과 초원이 마주하는 광활한 목장의 풍경까지 한 번에 감상할 수 있는 체험목장입니다.

체험을 위한 목장이 아닌 진짜 목장을 느낄 수 있는 곳입니다.